소액 보험금도 청구하는 것이 좋을까요?

병원비 몇 천 원, 실손보험 청구해야 할까요? 애매한 소액 보험금 이야기 다들 실손보험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죠? 저도 병원 갈 때마다 쏠쏠하게 도움받고 있는데요. 그런데 가끔 몇 천 원, 만 원 정도 나오는 소액 진료비는 청구하기가 참 애매하더라고요. 이걸 청구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싶기도 하고, 혹시 나중에 불이익은 없을까 걱정도 되고요. 요즘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서비스 이야기도 … Read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