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체실손보험이 있는데 개인실손을 꼭 유지해야 하나요?

단체실손보험이 있는데 개인실손을 꼭 유지해야 하나요? 이중 보험료 낭비는 아닐까요?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고민이 있습니다. 회사가 단체로 가입해 준 단체실손보험 덕분에 의료비 걱정은 덜었는데, 예전에 제가 직접 가입했던 개인실손보험을 계속 유지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정말 헷갈리거든요. 매달 두 군데에 보험료를 내는 게 괜히 돈만 낭비하는 건 아닌지 불안합니다. 사실, 실손보험은 다른 보장성 … Read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