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병원 한번 안갔는데 실손보험료가 오른 이유는?

작년에 병원 한 번도 안 갔는데, 왜 실손보험료가 올랐을까? 정말 속상하죠? 작년에 아픈 곳 하나 없이 건강하게 잘 지냈고, 병원 문턱에도 가본 적 없는데 갑자기 보험회사에서 날아온 안내문에는 실손보험료가 올랐다고 쓰여 있다면요. ‘내가 보험금 한 푼도 안 썼는데 왜 내 돈이 더 나가야 하는 거지?’ 하는 생각이 절로 들 겁니다. 사실 저도 같은 마음이었거든요. 그런데 … Read more